1.당첨확인(탭)

 

당첨확인(탭)의 기본 화면 입니다.

로또 당첨번호가 최근회부터 1회까지 리스트로 출력됩니다.

상하버튼(▲▼), 페이지버튼(◀,◀,▶,▶) 으로 이동 가능합니다

한페이지당 기본 100개씩 표시되며, 설정(탭)에서 '페이지당 로또 번호 출력 개수' 에서 조절할 수 있습니다.

설정(탭)의 '페이지당 로또 번호 출력 개수'는 본앱의 전역에 적용됩니다.

 

 

 

당첨금정보on/off 버튼을 눌렀때(on)의 모습입니다.

추첨결과에 따른 1~5등의 당첨금,당첨자수등의 당첨금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새로고침 버튼을 통해 최근 10회차의 정보를 새롭게 가져올 수 있습니다.

(더 오래된 회차의 정보는 개발자에 의한 앱 업데이트를 통해 갱신됩니다)

당첨금정보를 on 상태로 할 경우, 해당 정보가 표시되는 만큼 앱 속도가 저하될 수 있으니,

속도 저하를 원하지 않는 경우, 당첨금정보를 off 한 상태로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직접입력/QR코드스캔을 이용하여 '내가 구매한(선택한) 로또번호'를 입력한 경우 위와 같이 표시됩니다.

각 회차별로 '내가 구매한 로또번호'의 개수가 우측에 (xx개) 와 같이 표시되며, 우측하단에는 전체 회차에 대한 '내가 구매한 로또번호'의 총개수가 표시됩니다.

당첨결과미리보기on/off 를 on상태로 하면, 각 회차별 5등이상 당첨된 것이 있는 경우에 한해서 당첨정보가 표시됩니다.

로또번호를 입력하는 방법은, 직접입력/QR코드스캔 하는 방법 외에도 로또조합(탭)에서 조합한 로또번호를 저장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로또번호 QR코드 생성기 http://www.sociallottowork.com/qrcode_generator.php 를 이용하여, 로또번호입력->QR코드생성->QR코드스캔의 순서로 입력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전체삭제 버튼을 통해 저장된 모든 '내가 구매한 로또번호'를 삭제할 수 있습니다.

교차확인 버튼은 '내가 구매한 로또번호'를 회차에 관계없이 모든 회차에 대입하여 비교해 보는 기능을 합니다.

'내가 구매한 로또번호'가  많은 경우 교차확인 기능을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내가 구매한 로또번호'가 저장된 회차에 한해서, 해당 회차를 터치하면 위와 같이 '내가 구매한 로또번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실구매한 로또의 QR코드를 스캔하여 입력한 경우와 마찬가지로 직접입력한 경우나 로또조합(탭)에서 저장한 경우 모두 5개씩 분할되어 실구매한 로또처럼 표시됩니다.

이때, 로또 공식사이트에서 로또당첨을 확인할 수 있는 url도 임의로 표시되는데, 별 문제없이 url을 통한 로또 당첨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우측에 '내가 구매한 로또번호'의 슬립용지 이미지가 표시됩니다.

선택삭제/전체삭제 버튼을 통해 '내가 구매한 로또번호'를 선택/전체 삭제할 수 있습니다.

중복제거 버튼을 이용해 '내가 구매한 로또번호'에 대해 중복제거 및 정렬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실구매한 로또번호를 저장한 경우 중복제거 버튼을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자세히버튼을 누르면 위와 같은 화면이 됩니다.

'내가 구매한 로또번호'가 1개씩 독립적으로 표시되며, '자세히3/3' 버튼을 통해 해당 번호에 대한 추가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1개씩 독립적으로 표시되는 만큼, 선택삭제도 1개씩 삭제할 수 있습니다.

기본보기버튼을 누르면 다시 원상태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

 

 

 

※로또최소당첨보장조합, 로또조합기, 로또관리 공통 매뉴얼

 

 

로또최소당첨보장조합: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sociallottowork.sociallottowork_c

로또조합기: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sociallottowork.sociallottowork_lottorandompick

로또관리: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sociallottowork.sociallottowork_m

 

Posted by 잇힝2012
,